FAQ 상세

분류 취소/교환/반품
제 목 Q. A/S 진행이 가능한가요?

A. 안녕하세요 고객님 

 

해외 상품은 국내 서비스센터에서 A/S 진행이 어렵습니다.

해외 상품 A/S 진행 시 해외 판매처에 문의해보아야 정확하게 안내가 가능합니다.

 

문제점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을 전달해 주시면 해외 판매처에 문의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.

A/S 진행 시 발생되는 제반 비용과 해외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하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?

삼성, 엘지 전자 티비의 경우 국내 A/S 가능합니다. 

DJI 제품 무상 서비스 가능합니다.



 
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