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 상세

분류 배송관련
제 목 Q. 하자가 있는 제품이 배송되는 경우도 있나요?

A. 안녕하세요 고객님 

 

저희는 해외구매대행업체로 고개님의 제품을 하나하나 확인 후 배송진행하기 어렵습니다. 

 

추가배송비 미납 또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물류센터에서 상품출고가 지연되는 경우, 물류센터내에서 상품의 보관상태에대한 책임을 질 수 없으며, 이로 인해 발생된 제품 하자는 저희쪽에서 처리하기 어렵습니다. 

 

제품 수령 후 7일이 경과 한 후 발견된 하자도 저희가반품 또는 교환 진행하기 어렵습니다. 

 

고객님의 부주의로 하자가 발생 된 경우, 기타 제조 공정에서 불량 등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반품 또는 교환이 어렵습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. 




 

 

목록보기